오늘 본 매물이 없습니다.
네이버톡톡
> 포토핫뉴스 > 상세보기

클라우드태그

모집
분양권
서울역
상가
테스타타워
아파트
삼첩분식
프리미엄매물
아이비플래닛
토지
다산동
'nvOpzp; AND 1=1 OR (<'">iKO)),
분양
부동산

포토핫뉴스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아유경제_문화] 2024 미스 유니버스 코리아 32인 본선 진출 2024-09-11 21:27:24
작성인 권혜진 기자 조회:5    추천: 0


[아유경제=권혜진 기자] 미스 유니버스 대회는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미인 대회 중 하나로, 1952년 미국에서 처음 시작된 이후 매년 세계 각국의 아름다운 여성들이 모여 경연을 벌이는 대회로 자리 잡았다.

2024년 미스 유니버스 대회는 제73회를 맞이하게 되며, 이번 대회는 여러 측면에서 큰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가장 주목할 만한 변화 중 하나로 참가자 연령 제한의 폐지를 꼽았다. 이전까지 18세에서 28세 사이의 여성만이 참가할 수 있었으나, 이제는 모든 연령대의 여성이 대회에 도전할 수 있게 됐기 때문이다.

미스 유니버스 조직위는 이 같은 변화가 미의 기준을 더욱 다양하게 확장하고, 더 많은 여성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의도라고 밝힌 바 있다. 이 결정은 많은 여성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대회의 다양성을 증대시키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한국에서 이달 7일 열린 미스 유니버스 대회의 예선 대회에서는 최고령 82세의 지원자가 참가하고, 모녀가 함께 참가를 하는 등 다양한 구도에서 미모의 자웅을 겨뤘다.

2024년 미스 유니버스 대회는 멕시코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멕시코는 2007년 이후 처음으로 미스 유니버스 대회를 유치하게 됐다. 이번 대회는 특히 멕시코가 세계적인 무대에서 다시 한번 주목받는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대회 일정은 올해 11월 18일로 확정됐으며, 대회 준비는 현재 한창 진행 중이다.

한국에서의 미스 유니버스 대회 본선은 오는 30일 강남에 위치한 건설회관 CG 아트홀에서 열릴 예정이며, 100명 이상 지원자 중 32명이 본선에 올라가 미모의 자웅을 겨룰 예정이다. 1943년생부터 2003년생까지 다양한 나이대 범위의 지원자가 출전한 것도 주목할 만한 부분이며 다양한 경쟁을 통해 미스 유니버스는 대한민국의 대표 미를 알리는 장이 될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추천  소스보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