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본 매물이 없습니다.
네이버톡톡
> 포토핫뉴스 > 상세보기

클라우드태그

모집
분양권
상가
분양
테스타타워
서울역
토지
아파트
세종시개발계획
노원역오피스텔
포항
사무실
코업스테이
아이비플래닛

포토핫뉴스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아유경제_재건축] 효성상록삼익세림 소규모재건축, 변호사 선정 향해 ‘속도’ 2022-01-28 21:23:39
작성인 서승아 기자 조회:13    추천: 3


[아유경제=서승아 기자] 인천광역시 효성동 상록삼익세림(이하 효성상록삼익세림) 소규모재건축사업이 협력 업체 선정을 향한 도전을 알렸다.

28일 효성상록삼익세림 소규모재건축 조합(조합장 김혜영)은 변호사 선정을 위한 입찰공고를 냈다.

이에 따르면 조합은 현장설명회를 생략하고 오는 2월 8일 오후 3시 나라장터 및 조합 사무실에서 입찰을 마감한다.

일반경쟁입찰 방식으로 이뤄지는 컨소시엄 참여가 불가하다. 이 입찰에 참여하고 싶은 업체는 「변호사법」에 따라 대한변호사협회에 등록된 변호 자격을 보유한 업체여야 한다.

효성상록삼익세림 소규모재건축사업은 꿈나무어린이공원, 쑥쑥어린이공원, 효성공원 등이 인근에 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아울러 명현초등학교, 효성동초등학교, 명현중학교, 효성고등학교 등이 밀접해 학군이 뛰어나다.

한편, 이 사업은 인천 계양구 봉오대로546번길 6(효성동) 일원 5821㎡를 대상으로 한다. 조합은 이곳에 지하 2층~지상 27층 규모의 공동주택 185가구 등을 신축할 계획이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추천  소스보기  목록